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뉴스

오버워치 신규 영웅 오리사 공개

안녕하세요, 문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공식적으로 공개되어 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신규 영웅이자 24번째 영웅인 오리사의 배경 이야기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출처 : Overwatch KR 유튜브 채널


오리사의 배경 이야기는 지난 2월 25일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눔바니 공항 OR15 방어 로봇 파괴 사건과 연관이 있습니다.

배경 이야기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리사는 발명가인 에피 올라델레가 만들었으며,

눔바니 공항 사건 이후에 OR15를 업그레이드하고 마음을 지운 로봇입니다.


출처 : Overwatch KR 유튜브 채널


제프 케플란의 개발자 업데이트에서는 짤막한 배경 이야기가 다시 설명하며, 추가적으로 오리사의 기술을 설명합니다.

영웅 이름 : 오리사

역할 : 돌격 영웅

주 무기 : 융합 기관포

융합기관포는 사용 시 디바처럼 이동속도가 느려지지만 꽤 긴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사 속도도 빠르고 탄창 크기가 커서 매우 지속력이 높은 무기입니다.

보조 발사 : ?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으며 자리야 보조 기술과 같이 중력자 구체를 발사하며,

구체가 나가는 중에 보조 기술을 한번 더 사용하면 매우 짧은 시간동안 반경 안의 대상들을 잡아끕니다.

이는 자리야의 궁극기인 중력자탄의 소형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술1 : 방어 강화

오리사의 방어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군중제어 기술 면역이 생깁니다.

기술2 : 보호 방벽

라인하르트의 방벽 방패, 윈스턴의 방벽 생성기와 유사하며 꽤 큰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와 모양은 방벽 생성기의 반 정도이며 다른 방벽 기술들과 유사하게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한 후 파괴됩니다.

궁극기 기술 : 초강력 증폭기

오리사는 북처럼 생긴 증폭기를 등에 메고 있는데,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면

이 것을 등에서 내려놓고 땅에 던지는데 초강력 증폭기 시야에 있는 아군의 공격력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줍니다.

단, 적이 초강력 증폭기를 부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기술에 대한 설명은 위와 같으며,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돌격과 지원 영웅을 하는 필자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영웅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PTR 서버에 오리사가 업데이트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신규 영웅을 공개해준 오버워치 팀에게 매우 감사드리며, 오늘의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