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뉴스

오버워치, 신규 전장 '아이헨발데' 곧 공개 예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문틈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오버워치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Overwatch KR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이 영상은 게임스컴2016에서 공개된 오버워치 신규 전장 미리보기 영상입니다.


출처 : Overwatch KR 유튜브 채널


아이헨발데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근교의 버려진 마을을 배경으로 한 혼합형 점령/호위 전장입니다.

옴닉 사태 당시 가장 유명한 전투가 발생한 지역 중 하나였던 이 곳은 크루세이더즈를 이끌던 발데리히 폰 알더와 그의 정예 군인 소수가

전진하는 전투 로봇 부대를 상대로 최후의 저항을 벌인 곳이기도 합니다.

이들은 수적으로 그리고 화력으로도 크게 열세였기에 결국 몰살당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용맹한 노력 덕분에 독일 군대는 옴닉의 공격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 전장에서, 공격팀은 발데리히의 유품을 되찾기 위해 안식처로부터 아이헨발데 성까지 공성 망치를 호위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비팀은 공성이 성공하지 못하도록 사력을 다해 이를 저지해야 합니다.


위 아이헨발데에 관한 소개는 위 출처 영상 설명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아이헨발데는 왕의길, 눔바니 그리고 할리우드와 같은 혼합 전장입니다.

오버워치 출시 후 처음으로 나온 신규 전장인 만큼 매우 기대되고 개인적으로 혼합 전장을 좋아하는데 전장이 하나 더 추가되어 기쁩니다.

8월 19일 오전 1시에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마지막 바스티온" 이 공개되는데 애니메이션과 연관된 전장이 아닐까 예측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