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뉴스

오버워치, 로드호그 갈고리 너프 예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오버워치 소식을 들고 온 문틈입니다. (항상 오버워치 소식...)

이 소식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 일반 토론장에 블리자드 커뮤니티 매니저가 올린

PTR 변경 예정 사항으로 공식 서버에 언제 패치가 될 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변경이 된다는 점을 미리 알고 있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출처 :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 일반 토론장


내용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로드호그 버프 및 너프와 윈스턴 버프가 이루어집니다.


로드호그의 기본 공격인 고철총의 산탄 범위가 20% 감소하여 버프를 먹게 되지만,

갈고리 사슬이 2미터에서 3.5미터로 보다 멀리 끌려오게 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가 증가합니다.

이 패치가 버프같은 너프로 이루어질 지는 겪어봐야 아는 부분이지만, 내용 상으로는 갈고리는 너프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윈스턴은 비정상적으로 컸던 헤드샷 판정 범위를 15% 감소시키는 버프가 이루어집니다.

이 부분도 체감을 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윈스턴 유저 분들께서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 패치로 로드호그에게 한 방에 죽어나가던 딜러와 지원 영웅들이 조금 활기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돌격/공격/수비/지원 영웅 모두가 평등해지는 그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